2012년 세팍타크로(Sepak Takraw)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사상 최고의 성적을 이룬 한국팀의 승전보를 알려드리게 되어 흥분이 된다. 세계선수권대회에서는 더블, 레구, 팀이벤트 세 종목이 있는데 남자팀은 더블과 레구 이벤트에서 두 개의 금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얻어 한국 세팍타크로 역사를 새롭게 작성하고 있다. 여자팀도 어제 팀이벤트 결승전에 진출하여 은메달을 획득하였다.


현재 태국 방콕에서는 마지막 남자 팀이벤트 결승전이 펼쳐지고 있다. 만약 팀이벤트에서도 태국을 이긴다면 세계 세팍타크로 역사를 새롭게 쓰게 되는 셈이다. 방금 첫번째 세트를 15-12로 이겼다. 인터넷 방송으로 실시간 볼 수 있어 정말로 좋은 세상이 온 것 같다. 세팍타크로 세계선수권대회 소식을 실시간으로 페이스북으로 알리고 있는 중이다. 지금 태국은 떨고 있다... ㅋㅋㅋ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보여준 한국팀은 확실히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한마디로 이기는 법을 깨달게 되었으며 똘똘 뭉치면 한국팀이 강하다는 것을 각성하게 된 것이다.


현재 세팍타크로 세계선수권대회가 방콕에서 펼쳐지고 있으며 한국팀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주시는 분에게 티스토리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다윗과 고릴라의 싸움으로 비교할 정도로 세계 최강 태국을 상대로 아주 잘 싸우고 있습니다. 한국 선수들에게 조금이나 힘이 되어 주시길 바랍니다. 대한민국 세팍타크로 화이팅~~~ 초대장은 충분하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초대장이 마감되었다고 제목에 올리겠습니다.

팀이벤트 결승전 1-2로 세계 최강 태국에게 석패하였다. 지금까지 보여준 한국팀은 확실히 달라진 모습이었다. 첫번째 레구에서는 태국을 완전히 압도하였으나 그 이후 두번째, 세번째 레구에서는 두께의 차이를 느끼는 멋진 한판 승부였다. 태국과 마지막까지 스코어 접전을 펼치는 모습이 감동적이었다. 세팍타크로 종주국 태국 홈에서 결승전을 펼치는 꿈을 수 없이 꾸었는데 후배 선수들이 뛰는 모습에 가슴이 뭉클했다. 조금만 더 힘내서 한국 세팍타크로의 위상이 세계 만방에 알려졌으면 좋겠다. 자랑스러운 한국팀의 위상을  보여준 2012년 세계선수권대회를 앞으로 계속 볼 수 있기를 희망하면 대한민국 세팍타크로 응원 해주신 모든 여러분들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p.s) 초대장 현재 40장 남았습니다. 댓글에 메일 남겨주시면 소진 될 때까지 보내드리겠습니다.

 facebook : http://www.facebook.com/koreatakraw
▶ 2012 세팍타크로 세계선수권대회, 사상 첫 금메달 획득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