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 아침 느낌을 담은 칸차나부리 리조트 풍경사진

태국 여행지 중 칸차나부리는 방콕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태국의 숨은 여행로 생각된다. 수 많은 골프장이 있으며 숲과 계곡이 있어 무더운 태국에서 시원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칸차나부리는 힐링할 수 있는 여행지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산악지대와 콰이강이 흐르고 있어 한국인에게 추천 여행지로 손색이 없다.



태국 여행할 때 저렴한 숙박을 잡기 위해서는 현지인들이 찾는 지역에 있는 정보가 필수이다. 태국은 잘 알다시피 외국인 관광객이 찾는 지역과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 지역이 있으며 가격도 차이가 있다. 필자는 태국 현지인들과 함께 다니면서 방문한 숙박 및 음식점등 메모를 하는 습관이 되어 지금은 큰 정보가 된다.



소박한 By De River 리조트는 콰이강의 다리 바로 아래 위치하고 있으며

숲으로 둘러 쌓여 있다. 콰이강 사이로 수 많은 리조트와 숙박시설이 잘 갖춰진 특징이 칸차나부리의 매력이다.



비수기일 때는 한가하지만 성수기일 때는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필수이다.

평온함과 동시에 힐링할 수 있는 칸차나부리 리조트는 주변 곳곳에 주인의 정성이 묻어 나있다.



저녁 파티를 한 후 일찍 일어나 산책하는 선수의 모습이 포근한 느낌이었다.

아침 햇님이 떠오르는 풍경이 물빛에서 느껴지며 어제 저녁 파티를 했던 생각들이 떠오른다.



By De River 리조트의 시설은 소박한 여행객에 어울리는 곳으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지만 

대략 800바트 미만으로 기억된다. 물론 에어콘과 티비가 잘 갖추어졌고 이불 청결 상태도 훌륭하다.

리조트에서 예약하면 바로 보트를 타고 투어도 가능하며 저녁에 가라오케 시설도 가능하여 조촐한 파티 장소로 근사하다.



방 종류 타입은 스탠다드와 독채가 있었으며 독채는 1,000바트 이상 지불해야될 것이다.

가장 정확한 내용은 직접 전화로 물어 보는 것이 제일 좋다.

TEL : 0-3462-4477, 08-9257-8545, 08-1823-9342




[관련글]

▶ 태국 여행 추천 장소, 에라완 폭포 절대 후회없다!

▶ 태국 일상을 담은 감성 스냅 사진, Love Touch 2013

▶ 얼굴이 발그레 지는 태국 여행지, 칸차나부리 에라완 폭포

▶ 흐르는 강물과 하나가 되는 뗏목 트래킹

▶ 태국 여행 추천 장소, 에라완 폭포 절대 후회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