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러운 초록의 계절이 찾아왔다. 생명의 에너지를 충만하게 받아 자연이 꿈틀 거리는 소리가 들린다. 예전에 경남 고성 상리면 연꽃 공원에서 촬영한 청개구리 사진을 보면서 컴퓨터와 스마트폰등 바타화면(배경화면)으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 원본 사진을 무료로 제공한다. 촬영 카메라는 니콘 쿨픽스 P300 똑딱이 카메라로 찍었으며 고화질로서 충분히 활용이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청개구리가 사랑을 나누는 장면을 담을 수 있는 장소와 시기는 그렇게 흔하지 않는다. 시골에서도 사람 인기척이 없는 물가에서 청개구리들이 뛰놀고 있는 모습을 담을 수 있으며 이른 아침에 촬영하기 좋은 시간이다. 초록색인 청개구리를 발견하기도 쉽지 않을 뿐만 아니라 워낙 민감하게 움직이기 때문에 녀석을 발견하게 되면 조심스럽게 접근하여 재빠르게 촬영을 해야 한다. 


청개구리사진


초록은 우리 눈을 맑게 하고 청개구리 연인의 잎사귀 위에 앉아 사랑하는 장면은 보는 이로 하여금 힐링할 수 있게 하는 멋진 사진으로 바탕화면으로 안성맞춤이 될 것이다. 위 사진은 원본 사이즈(4000×3000) 사이즈에서 크롭한 사진으로 원본 이미지를 다운 받아 본인 마음대로 사진 편집을 하면 좋을 것이다. 신록의 계절 5월, 세팍타크로 라이프 블로그를 찾아 주시는 분들에게 작은 선물로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청개구리_바타화면_원본_사진.zip





[관련글]

▶ 사랑을 속삭이는 앙증맞은 청개구리 사진 이야기

▶ 순간포착, 먹이를 낼름 잡아 먹는 두꺼비

▶ 장마철 정겨운 맹꽁이 울음 소리

▶ 용기 있는 바다게의 사진 동화 이야기

▶ 물 위에 유채꽃 '노랑어리 연꽃' 장관인 경남 고성 상리연꽃 공원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남도 고성군 상리면 | 상리연꽃공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