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알게 된 JM커피[각주:1]는 동부산 여행으로 떠오르는 기장 지역(송정)에서 유명한 커피점이다. 바다를 바라보면서 맛있느 커피를 먹을 수 있는 멋진 JM커피매장은 점차 확장하고 있다고 한다. JM커피 맛은 지금까지 마셔본 커피 중 최고 중 최고였다. 부산의 맛집에서 배불리 먹은 후 JM커피를 마신다면 최고의 음식 여행이 될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커피 맛에 대해 개인차가 있겠지만 JM커피를 만드는 과정과 노력을 보면 커피맛은 당연히 보장될 수 있다고 믿음이 가게 된다. JM커피매장은 스타벅스와 엔젤등 메이져 브랜드 커피 매장에 전혀 뒤지지 않는 인테리어와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커피와 디져트가 제공된다. 개인적으로 물을 좋아하는데 JM커피를 마시는 순간 커피맛이 이정도는 되야지?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제대로된 커피를 마신듯했다. 부산 여행을 오는 분은 JM커피를 한번 마셔보길 권하고 싶다.


JM커피

@부산 롯데아울렛 매장 內



[추천 관련글]

▶ 악마의 커피, 해골이 보인다!

▶ 사약 같은 태국 커피와 우리나라 죽과 같은 '카우똠 까이'

▶ 태국 여행할 때 커피 주문은 '카푸 옌'으로 하세요.

▶ 커피포트에 잎사귀를 넣어 커피를 마시는 이유, 태국 문화탐방





  1. 제이엠커피컴퍼니는 커피 제조, 유통, 컨설팅 회사입니다. 1999년 설립하여 커피관련 유통사업을 활발히 하였으며 각종 바리스타대회를 개최하여 커피 문화 사업에 기여하였습니다. 교육청 인가 학원사업과 동시에 부산 최초 ‘큐그레이더’ 양성기관으로 거듭나며, 노동청 인가 ‘내일배움제카드’와 같이 커피를 배우고자 하는 전문 인재를 양성하였습니다. 주요 사업으로는 유통 사업과 카페인테리어, 외식 사업을 겸하여 에스프레소 문화 발전에 힘쓴 전문업체이며 2013년 1월 부산 기장해변로에 직영 로스팅하우스 ‘제이엠커피로스터스’를 OPEN, 공장형 카페로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본문으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