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은 24시간 먹거리와 볼거리 그리고 놀거리등 유흥을 즐길 수 있는 도시로 밤문화에 강한 도시이다. 후웨이꽝(라차다)은 태국 현지인들의 밤문화로 발달한 곳으로 알려져 있어 많은 젊은이들에게 인기 있는 곳이다. 과거 후웨이꽝 주변에 수류탄 폭탄이 발견되어 언론에 알려졌지만 오래전부터 태국 밤문화에 중심 지역이다. 




후화이꽝(라차다) 주변 거리에는 서민적인 노점상 쇼핑과 먹거리가 가득차 있으며 가격도 매우 저렴해서 일을 마친 후 많은 사람이 이곳에서 밤문화를 즐긴다. 마사지, 나이트클럽등 밤문화 지역과 가까이 인접해 있고 늦게 까지 영업을 하기 때문에 호텔로 들어가기 전 마지막 밤문화 코스로 찾는 경우가 있다.


태국밤문화풍경사진후웨이꽝 가네슈 신전. 후웨이꽝에서 택시를 타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기준점이 되는 곳이다.

태국 자유 여행을 할 때 태국의 밤문화 거리를 느끼고 싶다면 후웨이꽝을 추천하고 싶다. 불빛 사이로 수 많은 태국 젊은이들을 만날 수 있고 늦은 시간까지 생동감 넘치는 야시장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방콕 자유 여행을 즐기려고 한다면 교통편이 편한 후웨이쾅 주변에 호텔을 예약하면 유리한 점이 많다.


[관련글]

▶ 태국 방콕 골프 후기, 로얄 타이 아미 스포츠센터 방문~

▶ 태국 자유 여행 이야기, 방콕 중심 아유타야, 파타야

▶ 방콕 레스토랑(mar see raen) 방문 후기, 후회 없는 선택!!!

▶ 방콕 공항 에피소드, '왕세' 어디서 내요?

▶ 방콕 공항 지상철 BTS(에어포트 레일링크-Airport Rail Link) 이용 후기

▶ 태국 여자를 스캔할 수 있는 방법 6가지

▶ 태국 러브 터치 감성 사진 in 50mm

▶ 태국 여행, 타이 마사지를 효과적으로 받는 방법

▶ 태국 '방콕'의 진짜 이름, 세상에서 가장 길다!

▶ 태국 방콕 자유 여행, 방콕 택시를 탈 때 알아두면 좋은 팁

▶ 태국 밤문화 여행 탐구, 태국여자 vs 가격 vs 종류

▶ 태국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아름다운 영상

▶ 태국 방콕 디너 크루즈 여행, 로맨틱한 밤 분위기 최고!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