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십년 태국을 다니면서 여러 항공과 여행사등 관심 갖고 이용하면서 여행 정보에 자연스럽게 학습이 되었다. 태국 여행을 준비하는 분에게 정말로 드리고 싶은 말씀은 해피타이를 꼭 한번 생각해보라는 것이다. 그 이유는 해피타이는 말그대로 행복을 주는 태국 여행을 실현시켜주기 때문이다. 태국 여행 초창기인 2000년도 초반 태국 여행에 관한 여행사는 본격적으로 체계화, 조직화되기 시작했다.




그 때부터 해피타이는 오직 태국 여행자를 위한 여행 상품을 개발하고 정보를 제공하고 태국이 어떤 나라인지 눈을 뜨게 해주었다. 오직 태국 여행만을 고집하는 해피타이가 살아 남을 수 있는 이유를 생각하며 필자가 왜 해피타이를 추천하는지 짐작이 갈 것이다. 해피타이 이전에 KTCC에서부터 알게 된 인연이 지금까지 이어져 구정명절 선물을 매년 보내주고 있다.해피타이태국 전문 여행사 '해피타이'에서 보내준 구정명절 선물 인증샷


태국 이야기 중 하나가 '친구는 쉽게 될 수 없지만 한 번 친구가 되며 평생을 간다'라는 말이 있다. 해피타이를 찬양할만큼 오버가 되는지 모르겠지만 태국 여행을 준비하는데 해피타이는 태국 자유&패키지 여행에 기준을 잡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태국에 법인회사가 설립이 되어 있으며 한국&태국 기업과 관공서, 대학, 엔터테이먼트, 촬영, 공기업 연수등 여행 뿐만아니라 태국 관련 전반적인 네트워크 역할도 할 수 있는 말그대로 태국 전문 코디 여행사가 해피타이라 할 수 있다.


해피타이 홈페이지에는 수 많은 태국에 관련 정보가 가득하고 사장님의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수준 높은 태국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태국 관련 MOU등 국제 협력 교류 단체 여행을 준비할 때 해피타이는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최근 해피타이 홈페이지가 새롭고 보기 좋게 리뉴얼되었다. 해피타이에서 서포터즈를 선발하여 여행자들에게 일석삼조의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필자도 사실 욕심을 부려보고 싶지만 아직까지 여행만을 목적으로 태국을 다닌 적이 없지만 기회가 된다면 도전해보고 싶다.


마지막으로 태국 여행에서 궁금한 준비물, 옷차림, 여행지, 경비, 주의사항, 준비물 리스트, 환전, 선물추천, 패키지여행, 자유여행, 안전등 태국 여행에 궁금한 내용을 해결하고 싶은 분에게 해피타이 문을 두드리면 모든 것이 해결 될 것으로 생각된다.


[관련글]

▶ 태국 행운을 상징하는 도마뱀 "찡쪽', 느낌을 담아 촬영하다!

▶ 태국 러브 터치 감성 사진 in 50mm

▶ 태국 아유타야 석양, 인간의 본질을 생각하다.

▶ 태국 일상을 담은 감성 스냅 사진, Love Touch 2013

▶ 태국의 마음을 사진 속에 넣은 최고의 순간

▶ 태국 여행 코믹 사진 촬영, 인기 수영장 시암앳시암 호텔 앞

▶ 태국 여행사진, 타이밍이 중요하다!

▶ 태국 여행, 근사한 선물을 찾는 분에게 추천!

▶ 해변의 종결자, 태국 푸켓 마야 베이비치

▶ 태국 맥주, 삼총사 '창, 싱하, 레오' 이야기

▶ 태국 파타야 홀리데이인호텔 추천할만한 이유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