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고품격 여행 추천지를 선택하라면 세계 최대 목조 건축물로 알려진 '진리의 성전(왓 쁘라삿 마이)'을 주저없이 말한다. 진리의 성전은 파타야 시내에서 좀 떨어진 북쪽 나끄아 해변 옆에 멋지게 자리 잡고 있다. 나끄아 지역은 아름다운 해변과 멋진 가족, 연인 호텔이 많은 곳이다. 반나절 파타야 여행 코스를 잡게 되면 아침 일찍 진리의 성전을 구경하고 점심은 뭄알러이(Mum Aroi Naklua) 식당에서 먹는 것을 추천한다.




전보다 진리의 성전은 점점 업그레이드 되고 있었고 아직도 공사중이었다. 30년 이상 공사 중인 진리의 성전의 완성은 끝이 없어 보인다. 티켓부스에서는 입장권 이외에 보트, 코끼리 투어를 할 수 있는 상품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예전과 다르게 지금은 진리의 성전을 중심으로 상품 개발을 하였다.


진리의성전

진리의 성전에 관련 정보는 아래 추천 관련글을 참고 하면 좋을 것 같다.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는 아침 일찍 새소리를 들으면서 산책도 하고 어메이징한 사원의 분위기를 느끼며 사색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한적하고 시원한 공간에 자리를 잡아 책을 보고 다이어리 정리도 하고 기분을 힐링할 수 있게 해준다.


진리의성전

진리의 성전의 조각을 볼 때마다 많은 생각에 빠지게 된다. 신비로움과 위대함 앞에 인간의 숙연함이 밀려온다.


진리의성전


진리의성전

진리의 성전 안에 새롭게 구성된 관광 상품으로 태국 왕으로 변신하여 사진으로 기록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물론 돈을 지불하면 옷을 갈아 입고 멋진 세트에 앉아 태국 왕 의자에 앉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진리의성전


진리의성전

진리의 성전의 나무 조각은 수 많은 역사와 종교등 이야기가 담겨져 있다. 이것을 전부 알기 위해서는 사전 공부가 필요할 것이며 다행이 한국어로 작성된 안내서가 티켓 부스에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이다.


진리의성전

이곳을 5번 이상 다녀간 것 같다. 갈 때마다 새로운 것을 발견하게 되는데 동서남북의 좌표에 따라 태국, 인도, 크메르, 중국관이 담겨져 있다. 처음 진리의 성전을 방문하게 되면 의미보다 나무 조각상에 압도되어 사진을 찍기 바쁘다. 날씨가 더운 오후보다 아침 일찍 이곳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진리의성전

태국 전통 공연도 펼쳐지다. 예전에는 진리의 사원 앞 마당에서 보았는데 이제는 식당 옆에서 공연을 하고 있었다. 공연은 태국 전통 격투기 무에타이와 태국 전통 춤사위이다. 처음 태국을 방문하는 여행이라면 볼 만한 공연이라 생각한다. 딱, 한번~


진리의성전



[추천 관련글]

30년 동안 나무로만 짓고 있는 파탸야 진리의 성전

후지필름 X30카메라로 찍은 태국 여행 이야기

파타야 맛집 추천, 태국 전통 음식을 먹을 수 있는'Ruea Mai'식당

태국 파타야 홀리데이인호텔 추천할만한 이유

파타야 Z쓰루호텔, 로멘틱 커플과 가족 여행자를 위한 추천 리조트

파타야 여행, 요트투어와 스노쿨링등 해양 스포츠 만끽 후기

태국 파타야 밤문화 유흥의 신세계 '워킹스트리트' 풍경 사진

파타야 씨푸드(해산물) 단골 식당 소개, Lung Sawai Restaurant 추천!

태국 밤문화 여행 탐구, 태국여자 vs 가격 vs 종류

파타야 아파트먼트 호텔 추천 - 로얄 타이 레지던스


신고